2018-04-15 01:47:50juneykim
비기와두
꼭 때가 되면 떼를 지어서 잔디를 뜯어먹고 똥을 싸놓고 뛰어놀고 꼭 제집인듯 아무 거리낌없이 내가 바짝 가서 사진 을 찍는데도 그냥 처다만보고...ㅋㅋㅋ 야~! 니들 내가 …
미국의 하이킹도 한국산과 다른 재미가 있어요 ㅎㅎㅎㅎ
안녕하세요, 저희는 헐리우드에 위치한 음악/예술 학교 EEI Creative Arts 입니다. 저희 EEI Creative Arts에서는 재능있는 Middle/H…
어제 산보는 온도가 춥지도 덥지도 안해 정말 좋았는데 오늘은 80도를 오르내린다는군요. 사람이란 이리도 요란한거죠 어제는좋았고 오늘산보는 너무더워 그렇고..ㅎㅎ 열심히 먹…
매일 아침 산책 운동하는 우리동네 호숫가, 매년 백조 한쌍이 알 낳고 두 세마리의 새 끼를 키우며 달란하게 질투 날 정도로 행복해보이는 백조 한쌍이 우리동네 가십거리였으며 볼거…
봄 바람 솔솔불어,날씨 좋고, 운동을 해 땀도 적당히 나고, 경치또한 쥑이고,... 에게정말 휴식이지~~~
그래서 기분도 전환할겸... 멀리 멀리 여행가서 즐겼 든 때를 생각하며 기분 전환할까합니다..
삼겹살 고기가 겨우 한줄 나오지만... 맛은 아주 좋더이다
해가 짱 짱!!!
네 버섯입니다. 식용 이구요. 우리동네에서 지난 가을에 채취해서 요리해 먹었지요.. 둥근게 내가 채취한 것중 큰것은 배구공 크기만하구요 큰건 어린애 만 하다하는군요..ㅎ …
마당몰에 있는 보바집(이름은 모름)에 갔더니 아사이 보울을 팔아요. 사장님이 바뀌신것 같고 신메뉴인것 같아요. 점심에 먹었지만 아침대신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맛이 괜찮아서 …
봄은 몸인가 봅니다..양지쪽엔 꽂망울이 옹기종기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일주일을 못 참고 이렇게 전에 찍어놓았든 사진을 올림니다.. 집을 짓고 이사와서 집주위에 얼마나많은 꽃…
안녕하세요. 저희는 헐리우드에 위치한 전문 음악/예술 학교 EEI Creative Arts 입니다. 저희 EEI Creative Arts 에서는 새 학기를…
손자를 얼마동안 못 보았는데 잘 자라고 있겠지요..!!?? 오늘은 큰 맘 먹고 전화해..??!! 옆에 살면 자주가서 크는걸 재롱 같이 웃고 뛰어 놀고 구경가고 맛있는걸 먹으러…
쉬는날에 집김밥으로 한판 했어요 ㅠㅠㅠ 머리는 안되는데 정말 이러면 안되는데 하는데 입 하고 동맹맺고 맛 의 꼬임에 빠저.....몸을 불리기로 작정...지금은 옷들에게 외면 당하…
봄인가 했드니만 새벽부터 또 눈이 내리는군요, 그것도 조금이아닌 5이치 아니 그보다 더 올지도 모르지요 지금도 내리고있으니까요...ㅋㅋ 전에도 4월달에 눈을 보기는했지만, 눈도…
케이크하면 다 좋아하지만 그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치스케이크.. 아무리 맛있는 케이크라해도 혼자먹는건 좀...ㅋㅋㅋ
요즘은 밤에도 제법 날씨가 포근해 오랫만에 집 앞뜰에 나와 오늘따라 유난히 내맘을 싱숭생숭하게 만드는 보름달을 봄니다.. 그래도 남들은 나를 성공했다고 부러워하는데, 어렷을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