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09 21:24:17Erica1872
조개 잡이 갔다왔슴
내가 가장 좋아하는곳 Old Town 의 Chart House 좋은 사람과 처음 간곳이어서일까? 나에게는 특별하고 좋은곳 #DC#맛집
요즘 봄기운 을 흠뿍 먹음고 여기저기 꽃 이 피기 시작하는군요.
아마존에서 필요한물건을 검색하면 엄청난 페이지의 상품들이 검색이 되기 때문에 이것저것 비교하려면 엄청난 시간이 요구 됩니다. 이러한 불편함을 조금이나마 줄여보고자 아마존 에…
어제 마켓에 나갔다가 모종이 잔뜩 나와 있는것에 유혹을 받았다 그냥 집으로 왔는데 비도 온다고 하고 ... 지금 빨리 모종을 심지 않으면 올해는 그냥 지나칠것 같아 다시 마켓에…
바로밑에 알을 품고있는 허밍버드의 파트너인데 다른가지에 앉아 혀를 쑥 내민장면을 포착했어요. 저 혀로 꽃들의 넥타를 쪽쪽 빨아 마시겠죠?
집앞에 벤치에 앉아쉬다 첨으로 허밍버드의 둥지를 발견했어요. 참으로 신기해요 어쩜 저리 잘 짜아놓았는지. 사이즈는 1.5인치 정도. 커피에 넣는 일회용 크림통 정도~~~ …
그림 같아서 나도 모르게 철칵했네요.
뿌리가 약하니 이렇게 큰 나무가 뿌리째 뽑혀 쓰러져 버렸네 #DC#데일리
뿌리가 너무 약하다 #DC#데일리
님에게 꽃 소식을 전한지 이제 겨우 일주일도 않됬는데 님 이 오기도 전에 꽃잎 을 내리면 나보고 어찌하라고.. 님이 와 날보고 거짓말 다신 날 믿지않겠다니, 닭똥같은 눈물…
요즘 효리네 민박에서 나와 하트쳤다는 와플 기계를 딸들이 사왔다 집에 미키마우스 와플 기계도 있는데... 엄마가 와플을 좋아하니까 맛있는 와플을 구워주려고 .. ㅎㅎ 신기하네 세…
돼지갈비를 밑에 깔고 김치의 윗부분만 자르고 얹어 2시간 이상 끓였더니 갈비도 쏙 빠지고 김치도 흐물흐물... 맛있는 김치찜 드세요 #DC#데일리
봄 이 되면 집 주위에 많은 꽃들이 피고지고 한답니다. 여기로 집 을 짖고 보금자릴 만들면서 꽃동산을 꿈 꾸워왔기 때문에죠.
딸들이 맛있는 도우넛이라고 사왔는데 정말 맛있네 #DC#데일리
환풍구앞에 새가 집 을 짖고있군요, 새가 없을때 혹시라도 환풍구가 돌아가면 뜨거운 열기때문에 새 새끼들이 어려움 을 격을까하여 철판으로 막아주었습니다. 비가오고 바람이 불어도 …
먼저 살든 집 뒷산에 있든 이 꽃나무를 캐 차 트렁크로 운반해 여기 지금 살고있는 앞뜰에 심었는데 세월이 세월인지라 이렇게 많이 자라 매년 봄이되면 나를 기쁘게 꽃을 화알짝 피우…
오늘이 보름인가 보다 #DC데일리
아직도 감동의 여운이~~
보고싶다!!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라인업!! 쵝오였어요